본문 바로가기
이슈

'상간남 의혹' 강경준, 합의 시도 실패?…결국 소송 재판까지 간다 [MK★이슈]

by 이슈나우1 2024. 2. 24.
반응형

 

‘상간남 의혹’ 강경준, 근황 전해졌는데… 합의 시도 했지만 실패

 

 

상간남으로 피소된 배우 강경준이 침묵하던 시기 합의를 시도했다는 근황이 나왔다. 스타뉴스에 따르면 강경준에 대해 상간남 관련 소송을 진행한 A씨는 오는 4월 17일 예정된 소송 사무무수행일에 참석하지 않는다.

 

 

A씨 법률대리인은 재판부에 해당 기일 불출석사유서를 지난달 29일 제출했다. A씨가 불출석한다는 것은 합의 의사가 없다는 것으로 추측된다.

 

 

합의 시도 움직임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강경준을 상간남으로 지목한 A씨는 불출석사유서를 통해 합의 의사가 없음이 드러남으로써 결국 소송까지 향해야 한다.

 

 

A씨는 지난해 12월 강경준을 상간남으로 지목하고 불법행위로 인한 5000만원의 손해배상을 청구했다. 강경준이 A씨의 아내가 유부녀인 것을 발면서도 부정행위를 저질렀고 가정을 파탄에 이르게 했다는 이유에서다.

 

 

A씨는 강경준과 자신의 아내가 상간 행위를 저지른 결정적 증거를 확보해 법원에 제출한 것으로도 알려졌다. 이후 그와 B씨(A씨의 아내)가 나눈 메시지 내역이 일부 공개되자 자신의 SNS를 삭제했다.

 

 

메시지에는 이들이 사실상 연인과 다름없는 대용으로 대화를 한 사실이 포착됐다. 피소 소식이 전해진 뒤 현재까지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지만, 지난달에는 강경준이 변호사를 선임해 법원에 소송위임장을 제출하고 법적 대응에 돌입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한편, 강경준은 동료 배우였던 장신영과 5년 열애 끝에 2018년 결혼했다.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출연 당시 장신영의 과거 결혼과 전 남편 사이에서 얻은 아들까지 사랑의 이름으로 품는 사랑꾼 면모를 보여 시청자들의 응원을 받았다.

 

 

결혼 후 이듬해엔 둘째 아들을 낳았고, 강경준은 최근 두 자녀와 함께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왔다.

[김나영 MK스포츠 기자]

반응형